알립니다

[가이드] IBM 마켓플레이스 온라인 주문 지원 요청 방법

K JinSol 2020. 5. 13. 13:45

IBM 마켓플레이스 고객지원 (환불 / 자동결제 해지 및 기술 지원 요청 창구)

 

<TIP>
#이슈 및 문제 해결 ‘케이스’를 작성하시면 글로벌 지원팀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과 글로벌 지원팀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기 때문에 한국팀에 문의하셔도 대안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영문으로 작성하시면 더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번역기 사용 권장)

 

<Important>

#월정액 방식(Subscription)의 제품의 경우 기본으로 자동갱신 (Auto-renewal)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일정 기간만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다음 결제일이 도래하기 전 미리 자동갱신 해지를 해 놓으셔야 합니다.

#환불 및 고객 지원 요청은 온라인에서 ‘케이스’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스 제출 바로가기 https://myibm.ibm.com/support/forum/sfdc/sts_form 

 

 

지원 요청 가이드

Step1. IBM id로 지원 포털에 로그인 후에 케이스를 작성합니다

IBM id로 로그인 하시면 이슈 및 지원 케이스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Step2. 케이스 내용을 가이드에 맞춰 작성한 뒤 제출을 완료합니다

<작성 가이드>

①최초 구매 시 받은 이메일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없는 경우 ‘Unknown’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②제품을 선택하세요.

③제목은 간략하게 영문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④도움이 필요한 유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항이 없는 경우 ‘기타’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⑤내용을 자세하게 기입하시기 바라며 영문으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⑥모든 정보가 작성되면 ‘메시지 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합니다.

 

 

Step 3. 케이스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접수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에 직접 회신하실 수 있으시며,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