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S 구매] SPSS Statistics 온라인 구매가이드(월 구독/견적서)
이번 문서에서는 SPSS Statistics 에 대한 간단한 제품 소개와 온라인 구매 방법(월 구독/견적서)을 안내합니다.
Table of Contents
1. SPSS Statistics Subscription 제품 소개
2. 월 구독(Subscription) 제품 구매 방법 안내
3. 월 구독 견적서를 통한 제품 구매 방법 안내
1. SPSS Statistics Subscription 제품 소개
SPSS Statistics는 초보자 뿐 아니라 의료, 공공 등 전 세계 다양한 산업군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표준 통계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사회조사기관의 설문조사 데이터, 고객 구매 데이터, 환자 의료 기록 데이터 등을 간편하고 심도깊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수 백만원 단위의 라이센스 구매(License Purchase)가 아닌, 필요한 기간동안 만큼 월 단위로 구매하는 구독(Subscription) 방식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해 보세요. 기존 라이센스 비용의 1/10 만큼의 비용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해 즉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SPSS Statistics 무료 체험판 이용 또는 구매하기: https://www.ibm.com/kr-ko/products/spss-statistics?mhq=spss&mhsrc=ibmsearch_p
- IBM Korea 공식 블로그 SPSS 소개 아티클: https://blog.naver.com/ibm_korea/221204290063
SPSS Statistics 버전27
IBM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SPSS Statistics 27은 아래와 같은 신규 기능들을 포함합니다.
- SPSS Statistics 기본 플랜(Base Edition)에 부트스트랩 모듈과 데이터 전처리 모듈 추가
- 검정력 분석 및 Weighted Kappa 기능 추가
- 효과 크기,행렬, 분위회계분석 기능 개선
- 사용성 및 생산성 향상(예상치 못한 셧다운 시 파일 자동 복구, 검색 기능, 산출물 개선 등)
월 구독(Subscription) 제품 구성 소개: Base (기본 플랜) + 3 Add-ons (추가 기능)
구독 제품의 에디션별 국문 소개자료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ibm.com/downloads/cas/GJ6ED5K8
왜 월 구독(Subscription) 방식으로 구매해야 하나요?
- 관리 편의성 (IBM ID를 사용하여 쉽게 다운로드, 설치, 사용자 관리, 업그레이드가 가능)
- 항상 최신 버전 유지 (SPSS Statistics의 최신 기능이 추가되면 별도의 라이센스 구매 없이 항상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기능으로 구성하여 원하는 기간만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
2. 월 구독(Subscription) 제품 구매 방법 안내
1) IBM SPSS Statistics 구매 웹사이트 접속 → 구매하기 클릭
- IBM SPSS Statistics 공식 구매 사이트 : ibm.biz/spss-purchase
2) 사용자 수, 구독 기간, 구매를 원하는 선택적 추가 기능 체크 후 체크아웃으로 진행 클릭
3)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주문자 정보 및 대금 청구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 때 2. 회사 또는 조직 항목 입력 시 비즈니스 목적으로 구매합니다 에 체크 후(필수 항목) 올바른 사업자 등록 번호를 꼭 입력해 주세요. 유효하지 않은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결제 항목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합니다.
*만일 할인 적용이 가능한 프로모션 카드 적용을 원하실 시에는 프로모션 코드가 있나요? 를 클릭 후 입력해 주세요*
5. 주문 검토 항목에서 입력한 내역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 확인 이메일이 자동 발송되며, 제품 다운로드는 MY IBM을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이 완료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business day 1일 이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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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IBM: myibm.ibm.com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추후 제품 사용에 관련된 기술 지원을 원하실 시 온라인 상으로 케이스를 접수하시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