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IBM 마켓플레이스 유저 관리 방법 (My IBM)
안녕하세요. IBM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구매한 제품의 사용자 or User 유저 관리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My IBM을 통해 세가지 목적으로 사용자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신규 사용자 추가
2. 사용자 삭제
3. 권한 변경
1. My IBM 접속 myibm.ibm.com/dashboard/ 후, 사용 제품의 'Manage'(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왼쪽의 'Manage users' (유저 관리) 섹션을 선택하신 뒤, 'Add new user'를 클릭합니다.
3. 새로운 사용자의 정보를 입력한 뒤 Submit을 클릭하면 해당 메일주소로 사용권한을 승인하라는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소요시간 최대 1시간) 승락 후에 기기에서 로그인 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위 방법으로 권한부여를 편하고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저 관리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BM Knowledge Center
Please note that DISQUS operates this forum. When you sign in to comment, IBM will provide your email, first name and last name to DISQUS. That information, along with your comments, will be governed by DISQUS’ privacy policy. By commenting, you are acce
www.ibm.com
감사합니다.